로한, 전 서버 PvP 최강자 가리는 '지존전' 개최
2013.08.02 20:32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전 서버 PvP 최강자를 가리는 '지존전'을 개최하는 로한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한이 힘의 전장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 서버 최고의 PVP유저를 가리는 최고 지존전을 개최한다.
최고 지존전은 8월 9일, 10일, 11일 이벤트 서버가 19시부터 21시까지 오픈되며 지존전이 개최되는 시간은 20시에 시작된다. 각 서버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이벤트가 열리는 해당 시간에 200명까지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며 정식 서버 클라이언트를 통해 이벤트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해당일 20시에 힘의 전장에서 시작되며 유저는 115레벨 캐릭터와 착용장비 아이템을 전원 지급받으며 서버 구분없이 무작위로 진영 분배를 통해 지존전이 시작된다.
이번에 로한에서 열리는 최고 지존전은 전 서버 통합전으로 개최되는 PVP전으로 힘의 전장이라는 새로운 전장에서 펼쳐지는 지존전이다. 특히 이번 지존전은 온, 실바, 플록스, 몬트, 로하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착용 장비도 플레이위드에서 일률적으로 공평하게 모두 제공되어 새로 업데이트된 힘의 전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게임이 종료된 후 승리진영은 10포인트의 휘장을 그리고 패배진영은 5포인트의 휘장을 보상받게 되는데 이 휘장을 서버별 지지 투표권으로 교환해 서버에 투표해 최고의 서버가 되면 강화, 드랍, 인챈트, 조합 확률이 8월 12일부터 일주일 간 모두 300%나 상승된다. 그리고 나머지 서버는 200%가 상승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지존전 기간 동안 최고의 유저를 순차적으로 선정해 에이션트 스킬 강화석, 무기 정령석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상품 등을 지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이 이번에 진행하는 PVP 지존전에 많은 유저들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힘의 전장이라는 전장에서 지금과는 다른 스타일의 PVP 지존전의 재미를 느끼길 바라며 많은 유저의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PVP 최강자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 (www.roh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