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를 기다렸다! '크리티카' 총 5주간 대규모 이벤트
2013.09.13 11:41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는 '크리티카' (사진 제공: NHN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가윗날만 같아라!' 이벤트는 10월 17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기존 유저는 새롭게 초대한 친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무제한 아바타, 재감정서, 재평가서, 부활석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받은 신규 유저는 5레벨 달성 시 루크시아나의 눈물, 초강력 물약, 초신속 물약, 부활석 등 푸짐한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처음 게임을 시작한 신규 유저는 '신규 용사 보급 상자'를 받게 되며, 특정 레벨마다 장비 교환권, 상급 마법부여 구슬, 화이트룬 등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받아 보다 풍성한 플레이가 가능해 진다.
4주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는 게임 접속만 해도 기간제 날개 아바타와 랜덤 세트 장비 방어구, 스킬 초기화석 등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용사 환영 상자'를 받게 된다.
추석 연휴 후반부인 21일, 22일 이틀 동안에는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의 아이템 드랍률 2배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별로 각각 다른 스테이지에서 더 많은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의 중급 재료 아이템은 10월 2일까지 상급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2일까지 새로운 PvP 이벤트인 '가을맞이 크리티카 PvP 컨트롤 대란'이 진행되어, 이벤트 일일 보상 포인트에 따라 하루 한 번 진귀한 보물단지, 활력의 증표, 루크시아나의 눈물 등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일일 보상 포인트는 PvP에서 승리 시 20P, 패배 시 5P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12일 게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해 PvP에서 파티원 간 협력 플레이를 통해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는 ‘어시스트’ 판정을 새롭게 도입했다. 또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에서 얻은 재료를 통해 물약을 제조할 수 있는 신규 물약 제조 시스템을 추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10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