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간 이어지는 이야기 '삼국판타지' 대규모 이벤트
2013.10.18 19:19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하는 '삼국판타지' (사진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웹게임 '삼국판타지'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판타지’는 최고 레벨을 80레벨에서 90레벨로 확장하고 서버 간 대결 시스템인 '웅패천하'와 '전신전'을 신설했다. 웅패천하는 60레벨 이상의 회원 중 각 서버별 전투장 순위 20위 내 혹은 VIP5 이상 시 참여 가능하다. 웅패천하에서 1,000위 안에 든 영웅들은 전신전에서 진정한 강자로 거듭날 수 있다.
또 혈맹 부두가 완성되면 혈맹원들이 함께 승선해 항해를 할 수 있는 혈맹 용주가 추가됐으며, 연무장에서 천하 제일의 장수를 가릴 수도 있다. 또한, 신규 장수 마초와 사마의 등 장수 4종이 추가되어 다양한 전략을 즐길 수 있다.
다음은 ‘삼국판타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8일부터 11월 14일까지 ‘접속! 30일의 행복!’을 통해 게임에 로그인할 때마다 아이템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도전! 30일의 미션!’을 진행해, 매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미션 달성일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순금바 10돈 1개와 순금엽전 1돈 21개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삼국판타지’는 중국 완미세계에서 개발한 삼국지 배경의 웹게임으로, 독특한 전투 패턴과 삼국 명장 시스템을 도입한 게임이다. 초반 레벨에서는 턴베이스 기반의 전투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중반 레벨이 지나면 다양한 장수 등용을 위한 성지 점령 등의 전략성을 즐길 수 있다.
‘삼국판타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f.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