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간의 으스스한 이야기 '에오스' 할로윈 파티 이벤트
2013.10.24 13:24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할로윈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오스'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8일 동안 3시간 이상 접속하신 모든 이용자들 전원에게 ‘할로윈 특제 호박머리 코사지’를 지급하는 것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즌 이벤트다. 이외에도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마녀 모자’와 신규 탈 것인 ‘호랑이’도 업데이트 되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무한 솔로 던전의 주간 입장 횟수도 7회에서 10회로 상향된다.
특별한 탈 것을 얻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버프 이벤트도 놓쳐선 안된다. 매일매일 강화 확률, 전장포인트 및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버프로 이용자들의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에오스'는 웰메이드 RPG라는 명칭에 걸맞게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점유율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에오스를 사랑하는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힘입어, 지난 주 8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이번 8일간의 할로윈 파티가 스트레스도 풀면서 친구와 함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에오스'의 업데이트 소식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