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을 위한 웹게임 '진왕' iMBC 채널링 시작
2013.10.24 18:50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iMBC에서 채널링을 시작한 웹게임 '진왕' (사진제공: 지둘소프트)
지둘소프트는 iMBC와 무협 판타지 웹게임 '진왕'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 24일부터 iMBC의 게임 포털 사이트 겜씨를 통해 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진왕'은 지둘소프트, 노트플레이 및 다음게임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통해 iMBC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iMBC 아이디로 간편하게 '진왕'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iMBC 채널링 서비스와 함께 신규 ‘주작’ 서버를 오픈 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진왕'은 전국시대의 게임 배경에 삼국지 영웅이 NPC와 펫으로 등장하는 퓨전 판타지를 표방하고 있으며, 던전, BOSS전 등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과 문파전 등 전쟁 시스템을 통한 재미가 높은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통해 고레벨 성장 이후에도 즐길 수 있는 지속적인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지둘소프트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진왕을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현재 진왕의 업데이트 시스템을 개발 중으로, 유저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