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론즈콜 2 홍보동영상 CGV에서 상영
2003.07.18 18:56원병우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게임 애쉬론즈 콜 2이 극장가에서 유저들을 만난다.
애쉬론즈 콜 2는 미국 터바인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 제작한 G2엔진을 이용하여 실제감을 느끼게 하는 지형, 눈부신 햇살, 일렁이는 수면 위로 비치는 풍경, 파도치는 해안선, 보일 듯 말 듯한 안개 등을 선보여 유저들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높은 수준의 3차원 그래픽을 온라인게임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전국 극장을 통해 선보이는 애쉬론즈 콜 2 홍보영상은 실제 게임플레이 영상만을 이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이는 마치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할 정도이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전투장면을 중심으로 한 빠른 진행의 광고가 돋보인다.
애쉬론즈 콜 2 극장 홍보 영상은 오는 7월 19일부터 전국 CGV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최근 애쉬론즈 콜 2는 게임이 가지고 있는 장점인 비주얼을 이용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적극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현재 MBC게임을 통해 ‘KINGS OF THE WAR’ 라는 타이틀로 게임방송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극장가에 선보이는 홍보영상도 그 맥락을 같이한다.
현재 오픈 베타테스트 중인 애쉬론즈 콜 2는 오는 7월29일 정오부터 유료 서비스에 들어간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