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11월 12일 정식 발매
2013.10.29 17:0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1월 12일 정식 발매 예정인 '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3용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인 '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를 오는 11월 1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는 인섬니악 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 '라쳇 앤 클랭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PS3로 발매된 퓨처 시리즈의 에필로그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새로운 무기와 가젯들로 무장한 라쳇이 암흑의 우주공간에서 프로그 쌍둥이를 추적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며, 특히 중력을 조종하는 부츠를 장착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정신없이 유쾌한 모험이 펼쳐진다.
이번 작품은 초창기 라쳇 앤 클랭크 시리즈에서 느낄 수 있었던 전통적인 재미를 최신 플랫폼에 맞게 세련되게 되살렸다. 시리즈 특유의 간단한 조작성으로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들과 곳곳에 숨겨진 요소들이 가득 담겨 있다.
'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는 국내 유저들이 최대한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북미와 동시에 국내에 발매된다. 한편 초회판에는 새로운 방어구인 ‘볼카녹스 아머 수트’와 함께 전작인 ‘라쳇 앤 클랭크 퓨처: Quest for Booty’의 다운로드 이용권이 동봉되어 있다.
▲ '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