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2, 베타테스트 마감 이벤트
2003.07.29 09:16게임메카 원병우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게임 애쉬론즈 콜 2(www.ac2online.co.kr)가 상용화 서비스에 들어가기에 앞서 유저들과 운영자들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크비지니스랜드는 우선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보물반지를 찾은 유저에겐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공식 가이드북, AC2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선물을 증정하게 되며 보물찾기 이벤트가 끝난 후 게임 내 일정 지역에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폭군데이모스’ 를 등장시켜 유저들과의 한판 승부를 겨루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막바지에 베타테스트 동안 유저들과 함께 했던 운영자들이 등장하여 베타테스트 마감의 아쉬움을 뒤로하며 유저들과 기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각 월드 별로 7월28일 월요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하게 된다.
테크비즈니스랜드 김경철 이사는 “ 수개월간의 베타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앞으로 상용화 후 서비스의 방향을 가늠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많은 유저들이 수준 높은 애쉬론즈 콜 2 의 우수성에 공감하고 있어 기쁘다. “ 면서 매달 추가되는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앞으로 보다 다양한 서비스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겨울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애쉬론즈 콜 2 는 7월 29일 정오부터 상용 서비스로 전환하게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