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 만날 수 있어요' 엠게임 지스타 야외부스 공개
2013.11.04 17:56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엠게임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에서 벡스코 야외 광장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와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을 앞세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벡스코 야외 광장에 마련되는 엠게임 전시장은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화려한 공주풍 분위기를 살려 이국적인 정원을 연출하는 조형물 3종으로 꾸며진다. 전시장을 통해 1990년대 명작 PC게임 ‘프린세스메이커’의 모바일 버전을 최초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엠게임의 신작 MMORPG ‘다크폴’의 차별화 된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연존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관람객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 4회 진행되는 림보 게임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림보에 성공할 경우 다트 게임에 연속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관람객은 다트 점수에 따라 프린세스메이커 한정판 가방, 지스타 입장권, 마우스패드, 8GB USB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의 코스튬 의상을 착용한 모델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뒤 개인 SNS, 블로그에 등록하면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대형 가방을 받을 수 있다. ◀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
이 밖에도 엠게임은 ‘지스타2013’의 B2B관에 9부스를 마련하고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다크폴’, ‘열혈강호2’를 비롯한 신작 및 기존 게임들의 수출상담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는 7일(목)까지 ‘다크폴’의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서 게임 스크린샷을 등록하거나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티저 페이지에 방문해 기대평을 남기는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지스타 2013 입장권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