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들 힘내세요! '직장의 신 곰사원' 출시
2013.11.08 16:45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에이블 컴패니언에서 출시한 미니게임 모음집 '직장의 신 곰사원' (사진제공: 에이블 컴패니언)
월요병 극복 어플리케이션 ‘먼데이 프로젝트’를 출시한 에이블 컴패니언이 직장인을 타겟으로 한 모바일게임 ‘직장의 신 곰사원’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직장의 신 곰사원’은 월요일을 응원하기 위해 매주 월요일 새로운 미니게임이 하나씩 오픈되는 모바일게임으로, 직장생활 에피소드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미니게임들로 구성되어 있다. '직장의 신 곰사원'은 월요일 극복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먼데이프로젝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 되었다.
사무실로 들어오려는 얄미운 상사를 찾아 쫓아내는 ‘곰사원, 꼴불견 상사를 물리쳐라!’, 뒤집어진 사원증을 보고 짝을 맞추는 카드뒤집기 게임인 ‘신입사원, 직원들 얼굴을 기억하라!’등 다양한 장르의 미니게임이 오픈되며, 앞으로 계속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게임 내 캐릭터로는 직장인을 컨셉으로 한 신입 곰사원, 날나리 곰인턴, 미스 곰대리, 만년 웅과장, 진상 웅부장 등이 등장하며, 캐릭터마다 특성이 달라 다양한 능력치를 키울 수 있다. 캐릭터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다양한 아이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사의 ‘먼데이 프로젝트’ 어플리케이션과 연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직장의 신 곰사원'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직장의 신 곰사원’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미니게임을 1판 하면 왕관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많이 본 뉴스
-
1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2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키보드 조작 도입하나?
-
3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4
[이구동성] 다 해줬잖아!
-
5
엔씨 노조 지회장 “맹독성 과금 지양해야”
-
6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7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8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9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10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