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골드포인트 지급! ‘MVP 베이스볼 온라인’ PC방 이벤트
2013.12.20 20:51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골드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홈런더비를 즐기면 골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금) 밝혔다.
20일(금)부터 오는 22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친구와 함께 프리미엄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 내 홈런더비에 참여하면 골드 포인트가 지급되는 방식이다. 친구와 유저 각각 홈런 10개 이상을 쳐야 골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참여하는 동료가 많을수록 많은 포인트가 제공된다.
골드 포인트는 최고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로, 이벤트를 통해 하루 최대 3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300포인트로 골드카드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달 선보인 ‘골드카드’는 9~10코스트 카드로, 박병호, 김시진, 이종범 등 프로야구 스타들이 등장하는 카드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 상점을 통해 500만 MP(게임머니), '내 구단 메이저 영입권', '퀵 시뮬레이션' 등 아이템을 들어있는 성탄 패키지를 구매 가능하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