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등장, 테라 신규 클래스 '비검사' 공개
2014.01.02 20:2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3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 '비검사'(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NHN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테라'가 신규 클래스 ‘비검사’를 공개하고, 1월 중순 업데이트 예정임을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클래스 ‘비검사’는 '테라' 공개 서비스 이후 3년만에 처음 업데이트 되는 것으로, 기본적으로는 엘린의 외형을 지니고 있다. 기존에는 없었던 중거리 무기 ‘비검’과 어둠의 ‘암흑마법’을 사용하여 높은 공격력과 생존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사슬에 매달린 비검을 사용해 날렵한 움직임으로 근거리와 중거리를 오가며 공격할 수 있는 클래스로, ‘암흑마법’을 사용해 적을 모두 한 곳으로 모으거나 역포획할 수 있고, ‘위치교환 스킬’로 순간적으로 접근하는 등 그 동안 '테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전투감을 만끽할 수 있다.
계정내 레벨 40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 비검사 캐릭터의 생성이 가능하며, 비검사 캐릭터는 생성즉시 레벨 50부터 시작이 된다.
1월 중순 업데이트에 앞서, 캐릭터 소개를 위한 스페셜 페이지를 오늘 오픈했다. 스페셜 페이지에서는 신규 클래스의 각종 스킬 정보, 신규 커스터마이징 외형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전투화면을 담은 영상을 통해 새로운 클래스의 역동적인 전투를 느껴볼 수 있다.
블루홀스튜디오 안동균 한일라이브팀장은 “이번에 공개될 신규 클래스는 <테라> 공개 서비스 이후 3년만에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매우 크다”며 “비검사의 다양한 스킬과 독특한 전투감은 <테라>를 오래 플레이 해오셨던 분들이나,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새롭고 신선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클래스에 대한 안내 및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
- 10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