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올해 첫 홍보모델은 응사 커플 '삼천포-조윤진'
2014.01.03 19:12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2014년 첫 홍보모델로 발탁된 응사 인기커플 삼천포와 조윤진 (사진 제공: 넥슨)
네오플은 오늘(3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홍보모델로, 최근 종영된 tvN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응사)’에서 각각 삼천포와 조윤진으로 활약한 김성균, 민도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94’에서 탄생한 첫 공식 커플이자 최근 ‘응답하라 1994’의 마지막 OST곡으로 발표된 듀엣송 ‘운명’을 함께 부른 두 사람은 소탈하고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으로 드라마 종영 후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성균, 민도희 커플은 앞으로 광고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이퍼즈’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네오플은 두 사람의 맛깔나는 사투리와 친근한 모습이 담긴 광고 및 프로모션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9일부터 홈페이지 및 TV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삼천포, 윤진 콤비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줬던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가 '사이퍼즈' 기존 유저들은 물론 새롭게 '사이퍼즈'에 입문하는 유저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재미있는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이퍼즈' 홍보모델 발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삼천포-윤진' 커플 이미지, 두사람은 앞으로 광고를 비롯해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3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4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5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6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7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8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9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