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므두셀라' 업데이트
2014.01.09 23:0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새로운 챕터 '므두셀라' 업데이트를 진행한 '테일즈위버'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서 신규 보스와 던전 등을 포함한 새로운 챕터 ‘므두셀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므두셀라’는 에피소드3 ‘공명’의 두 번째 챕터이자 최종 보스의 이름으로, 신규 보스 4종과 함께 새로운 메인 던전 ‘새벽탑’에 등장한다. 또 신규 무기 ‘레테’ 시리즈와 ‘달의 섬 마을’, ‘마음의 숲’, ‘기억의 전당’ 등의 필드를 업데이트했으며, ‘달의 섬 마을’에는 신규 퀘스트 50종과 신규 칭호 30종을 각각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테일즈위버’에서는 신규 필드와 던전에서 플레이하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달 28일까지 메인 던전 ‘새벽탑’을 공략하는 유저가 가장 많은 서버에는, 아이템획득률을 최대 3배까지 제공하며 ‘레테무기’, ‘프로즌무기’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내달 15일 신규 OST와 인기 OST를 공개하는 유저 초청 콘서트 '온리유(Only U)'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에서 1월 22일부터 사전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므두셀라’ 업데이트 및 이벤트, 콘서트 참가 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http://onlyu.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