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주년 된 웹삼국지2, 신규 서버 '준예' 오픈
2014.01.17 18:51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서비스 1 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는 '웹삼국지2' (사진 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에서 서비스 하는 '웹삼국지2'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27번째 서버인 ‘준예’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주년을 맞은 '웹삼국지2'는 그 동안 이용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 상품은 '웹삼국지2'의 전속 모델인 가수 배다해가 직접 추첨을 하였고, 추첨 내용을 담은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축하 메세지를 남긴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상품이 발송되며, 모든 게임 이용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오픈 되는 ‘준예’ 서버는 위나라의 명장인 ‘장합’의 자를 딴 서버명으로 서버 오픈에 맞춰 100만원 기프트카드 상품과 문화상품권, 게임 캐쉬가 제공되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웹삼국지2' 관계자는 “서비스 시작 1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 진행하는 것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콘텐츠간 유기적 요소의 보완과 서비스 혜택 개선 등 이용자 여러분의 편의에 맞는 방향으로 변화하는 웹삼국지2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