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각종 아이템 보관 '길드 창고' 업데이트 실시
2014.02.05 18:56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창고 시스템 업데이트 (사진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금일(5일) ‘길드 창고’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길드 창고’는 ‘카프라 창고’와 동일하게 각종 아이템을 넣고 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품들을 길드원끼리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어 ‘라그나로크’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길드 창고’는 ‘길드 마스터’가 길드 스킬창을 통해 길드원들을 강제 집결시키는 ‘긴급 호출’, 최대 길드원 증가시키는 ‘조합체계 확장’, 시야권내 길드원들의 일부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전투명령 하달’ 등의 선행 스킬트리를 배워야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패시브 스킬 레벨에 따라 ‘길드 창고’에서 이용 가능한 슬롯의 개수가 증가한다.
이와 함께 ‘길드 창고’ 대여료는 1,000 제니로 ‘길드 마스터’는 직위 설정 메뉴를 통해 ‘가입’, ‘처벌’, ‘창고’ 등에 대한 길드원들에게 다양한 권한을 부여 또는 해지하는 것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즉각적으로 내용을 반영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라그나로크’ 길드에 가입한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길드 창고’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며, “편리하게 각종 물품과 아이템을 보관하고 꺼내 쓸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길드 창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트레버 성우 "GTA 6 초반에 트레버 죽으면 재밌을 것"
- 4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