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리미티드, 고레벨 전장 및 사냥터 대거 업데이트
2014.02.12 17:3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고레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썬 리미티드'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썬 리미티드' 에서 2014년 첫 대형 업데이트로 고레벨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목)에는 신규 점령전장 ‘서리 격전지’를 추가하고, 더욱 강력한 신규 몬스터 및 새 미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고레벨 사냥터 ‘올드에스마라’ 등이 선보여진다. 신규 전장 ‘서리 격전지’는 한시적으로 운영됐던 ‘자피르 격전지’를 계승한 점령전장으로, 입장 조건 중 하나인 장비평점을 기존 1500점에서 2500점으로 상향하고 전장 내 동선을 개선해 고레벨 회원 간 치열한 전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레벨 130이상, 장비평점 2500점 이상의 고레벨 회원들은 ‘카오스존’ 내 ‘서리 격전지’를 통해 언제든지 파티원들과 6vs6의 점령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썬 리미티드’의 신규 사냥터 ‘올드에스마라’도 첫 선을 보인다. 고대 신전을 테마로 구성된 ‘올드에스마라’에서는 ‘까마귀’, ‘전갈’ 등 독특한 외형을 한 신규 몬스터들의 사냥 뿐 아니라 ‘수도 공략’, ‘보아레스 산맥(AC)’ 등 해당 지역에서만 수행할 수 있는 미션을 통해 고급 장비 아이템 및 액세서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어진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다음 방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인던 ‘비밀의 방’에 새로운 테마 ‘판도라의 방’이 추가되고, ‘커스텀 패시브 스킬’을 2개 그룹으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 도중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 인터페이스(UI)의 개선도 이뤄졌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썬 리미티드’의 장수회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쟁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면서, “올해 역시 분기별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용자 간 대결(PvP) 및 회원 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콘텐츠들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2월 13일부터 한 달 동안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일정한 확률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포인트를 지급하며, 특히 보상아이템 중 하나인 ‘유니크2 응모권’을 100장 이상 수집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유니크 2차 무기’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서리 격전지’에서 특정 주간 순위를 달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리트 2차 무기’ 등을 지원하고, 신규 미션 ‘수도공략’을 20회 이상 수행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리트 3차 방어구’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도 마련돼 있다.
'썬 리미티드' 의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