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오리지널 모드 전용 맵 '생추어리' 공개
2014.03.13 18:09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신규 폭파미션 맵 '생추어리'를 추가한 카스 온라인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오리지널 모드 폭파 미션 맵 ‘생추어리’를 추가했다.
남부 유럽 배경의 ‘생추어리’맵은 방어와 공격, 저격 구간이 뚜렷하게 나뉘어 진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맵 중간에는 두 곳의 C4(폭탄)설치 장소가 존재하며 이 곳을 차지하기 위해 양 진영(대테러리스트, 테러리스트) 플레이어 간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지게 된다.
특히 맵 내 물체들을 파괴해 변칙적인 공격 루트를 확보할 수 있으며, 중앙에 위치한 수로 및 다리구간을 어떻게 방어하고 공략하느냐에 따라 팀의 승패가 결정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클랜 시스템인 ‘패밀리 시스템’의 신규업적 21종을 추가하고, 패밀리 업적 완료 여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7일까지 신규 맵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100% 경험치 및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패밀리 신규 업적 ‘새 학기 친구들’ 달성 시, 피자 기프티콘, ‘코드B 암호해독기’, ‘월드 베스트 세트’ 중 한 개를 무작위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27일까지 PC방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포인트 및 경험치 교환권을 비롯해 ‘암호 해독기’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모드 전용 맵 생추어리’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2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3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4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5
니케 손가락 이슈, 유형석 디렉터 "제대로 검수 못했다"
-
6
풀 HD로,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7일 출시
-
7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8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