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사랑을 부르는 달콤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4.03.14 14:53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프리스톤테일'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사랑을 부르는 계절 봄을 맞아 달콤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가지 컨셉으로 진행되며,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첫번째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탕 아이템 2종을 획득 할 수 있다. 사탕아이템은 남성 캐릭터만 획득이 가능하며, 아이템 사용은 여성 캐릭터만 가능하다.
남성 캐릭터는 획득한 사탕 아이템을 ‘거래하기’를 통해 여성 캐릭터에게 선물 할 수 있고, 여성 캐릭터가 사탕을 사용하면 생명력이 증가하는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러블리 코스튬 박스’가 한정 판매된다. ‘러블리 코스튬 박스’ 사용 시에는 ‘로맨틱 턱시도’ 또는 ‘로맨틱 드레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상자 사용 시 코스튬의 사용 기간은 7일 또는 30일이 랜덤으로 획득된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사랑의 기운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달콤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이어 진행될 2차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3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4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7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8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9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10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