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가 그리는 동화 '차일드 오브 라이트' 4월 발매
2014.03.25 17:4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4월 중 국내 정식 발매 예정인 '차일드 오브 라이트'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C용 '차일드 오브 라이트' 를 오는 4월 중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차일드 오브 라이트' 는 유비소프트가 자랑하는 차세대 2D 게임엔진 ‘UBIart Framework’를 사용하여 제작된 게임으로, 판타지풍의 그래픽과 동화 같은 스토리를 기반으로 삼고 있는 RPG이다.
본 게임은 수채화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구현되었으며, 장면이 변할 떄는 수묵화처럼 연출되어 마치 그림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게임 플레이는 2D 횡스크롤 방식에 심볼 인카운터를 도입, 전투는 턴 기반의 클래식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에 승리하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고유의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레무리아 왕국의 공주 ‘오로라’가 되어 태양과 달, 별을 훔친 ‘블랙퀸’을 타도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야 한다. ‘오로라’는 등에 날개가 자라난 요정과 같은 존재로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다. 그녀의 곁에는 항상 ‘이그니클스’라는 반딧불이 함께 하며, 게임을 진행하는데 여러 가지 도움을 준다.
유비소프트의 독특한 아트워크와 스토리텔링에 일본산 RPG의 스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작 게임 '차일드 오브 라이트' 는 PC판만 한정생산 패키지로 출시되며, 콘솔판은 PSN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덧붙여 PC판 한정생산 패키지에는 아마노 요시타카의 포스터, 풀컬러 아트북, 열쇠고리, ULC가 포함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차일드 오브 라이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