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 발매되는 '슈타인즈 게이트' 예약 판매 실시
2014.03.27 17:3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슈타인즈 게이트' 더블팩 구성품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MAGES의 어드벤처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의 예약판매를 3월 28일부터 4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텍스트 어드벤쳐 장르 사상 최초로 한글판이 출시되는 본 작품은, 도쿄의 아키하바라를 중심으로 실제 지명과 건물, 가게 등이 사실감 있게 등장한다. 주인공인 오카베 린타로와 그의 친구들은 우연히 타임머신을 개발하게 되었고 그 일을 계기로 점점 더 큰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다른 텍스트 어드벤쳐 게임과는 달리 선택지 대신 핸드폰 사용으로 스토리가 진행되고, 그로 인해 스토리의 결말이 바뀌게 된다. 또한 실제 핸드폰 기능과 같이 바탕화면이나 착신음은 변경이 가능하고 게임 중의 이벤트로 새로운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도 있다.
플레이 중 주인공과 주요 캐릭터들의 음성이 풀 보이스로 흘러나오며, 음성이 끝난 타이밍에서 자동적으로 넘어가기 버튼을 눌러 오토 플레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을 이용하면 마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선택지가 나오는 곳에서는 자동적으로 입력을 기다릴 수 있다. 또한 대사를 놓쳤을때는 다시 읽어볼 수 있는 리드 백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는 일본 내에서는 총 40만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던 대 히트작인 슈타인즈 게이트와 팬 디스크인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은 애니메이션과 연극,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꾸준히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은 PS3 및 PS비타로 발매되며,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오리지널 구성품 등이 포함된 수량 한정 더블팩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슈타인즈게이트 더블팩' 에는 '슈타인즈 게이트' 및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게임 패키지를 포함하여 특제 아우터 박스, 비주얼 아트북(하드 커버, 50페이지 분량), 오리지널 오카베 린타로 핸드폰 레플리카, 슈타인즈 게이트 OST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PS3 버전 119,000원, PS비타 버전 109,000원이다.
또한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도 현재 한글화 작업이 진행중에 있으며 올 상반기 출시예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슈타인즈 게이트' 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은 PS3와 PS비타로 4월 15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 '슈타인즈 게이트' 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