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투기장 업데이트… 발랄한 교복 코스튬도 추가
2014.03.27 18:1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새로 추가되는 '에오스' 교복 코스튬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블랙픽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27일 투기장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더욱 강화된 보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기장 시스템은 2014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카르딜라’의 두 번째 콘텐츠로, 짜릿한 PvP 승부가 가능해졌음을 의미한다.
투기장은 5:5의 인원으로 전투를 진행, 상대편을 모두 쓰러뜨리면 승리하게 되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3명의 인원으로 파티를 맺고 입장할 수 있는 ‘자유 경기’ 모드가 열린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투사의 훈장’을 획득해 강력한 투기장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에오스'는 이번 투기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투기장 참여시, 추첨을 통해 LG클래식 TV와 도미노 피자세트를 제공하는 ‘한판붙자’ 이벤트와 함께 매일매일 보석이 쏟아지는 ‘쁠사보석 리턴즈’를 진행한다. ‘쁠사보석 리턴즈’는 무한인던과 파티인던, 전장을 플레이하면 매일 4강 보석이 하루 10개까지 획득가능하며, 14일간 총 140개의 보석을 얻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한편, 신규 코스튬 ‘교복 세트’도 출시했다. 큰 인기를 얻은 연미복과 트레이닝 세트에 이은 세 번째 코스튬으로, 클래스별 각기 다른 개성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스페셜 파츠, 코사지까지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엔비어스 김준성 대표는 “서비스 초반부터 많은 분들이 ‘투기장’에 대해 언급하셨는데, 드디어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에오스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장 플레이에 이어, 투기장을 통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투기장 시스템을 추가한 '에오스'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많이 본 뉴스
- 1 소녀전선 3인칭 슈팅 신작, 프로젝트 N.E.T. 등장
- 2 게임을 더 쾌적하게, 스팀 속 '보조 소프트웨어'
- 3 업데이트로 ‘벽돌’된 메타 퀘스트, 무료 교체해준다
- 4 콘코드 미포함, 메타크리틱 2024 최악의 게임 10선
- 5 용과 같이 스튜디오 1915년 신작, 동성회와 관계 없다
- 6 [이구동성] 이제 안 봐준다
- 7 언어 문제로 中 유저들과 언쟁한 인디게임, 비추 폭격
- 8 [오늘의 스팀] 발라트로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
- 9 게임대상 5년치 심사표 보니... 투표 비중 왜곡 '심각'
- 10 [오늘의 스팀] 12년 차 러스트, 역대 최고 동접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