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선수카드 무한 뽑기 이벤트 전격 생방송
2014.04.04 14:43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프로야구 매니저' 선수 카드 무한 뽑기 생방송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선수카드 무한 뽑기 특별 생방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선수카드 무한 뽑기 생방송’은 게임 운영자(GM) 매표소가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이벤트로 매표소가 원하는 선수카드(위시카드)를 획득하면 이용자의 보상이 차감된다. 방송은 4월 8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 후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고,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이벤트는 매표소가 3천만 게임머니(PT)를 소진할 때까지 진행되고, 매표소의 위시카드인 2008년 SK 와이번스 선수카드가 등장할 때마다 이용자들의 보상이 점차 줄어들게 된다. 기본 보상은 ‘구단팩 프리미엄 200장’에서 시작하며, 매표소가 획득한 위시카드의 코스트에 따라 구단팩 프리미엄 개수가 줄어든다.
예를 들어, 매표소가 08년 SK 선수카드 중 10 코스트 선수카드를 획득하게 되면 ‘구단팩 프리미엄’ 200장에서 10장이 줄어든 190장이 선물로 제공된다. 실망할 이용자들을 위해 획득한 위시카드의 코스트에 따라 ‘코스트팩’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획득하기 어려운 ‘08년도 SK 김광현 EX카드’가 나오면 차감되었던 보상이 초기화되고 ‘구단팩 프리미엄’ 200장에서 다시 시작된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미녀 성우 서유리 방송 이벤트와 반대의 룰을 적용한 것으로 이용자들에게 이색적이고 신선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라이브사업 실장은 “지난달 대규모 업데이트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최대의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색적인 룰로 인해 이용자와 방송 진행자 간 팽팽한 긴장감이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수카드 무한 뽑기 생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이 '킹'이 아닙니다! 철권 8 황당한 보상 오류
- 5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6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7 원작 느낌 100%, 엘든 링 '암월의 반지' 실제로 나온다
- 8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9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10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