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선수카드 무한 뽑기 이벤트 전격 생방송
2014.04.04 14:43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프로야구 매니저' 선수 카드 무한 뽑기 생방송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선수카드 무한 뽑기 특별 생방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선수카드 무한 뽑기 생방송’은 게임 운영자(GM) 매표소가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 이벤트로 매표소가 원하는 선수카드(위시카드)를 획득하면 이용자의 보상이 차감된다. 방송은 4월 8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 후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하고,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이벤트는 매표소가 3천만 게임머니(PT)를 소진할 때까지 진행되고, 매표소의 위시카드인 2008년 SK 와이번스 선수카드가 등장할 때마다 이용자들의 보상이 점차 줄어들게 된다. 기본 보상은 ‘구단팩 프리미엄 200장’에서 시작하며, 매표소가 획득한 위시카드의 코스트에 따라 구단팩 프리미엄 개수가 줄어든다.
예를 들어, 매표소가 08년 SK 선수카드 중 10 코스트 선수카드를 획득하게 되면 ‘구단팩 프리미엄’ 200장에서 10장이 줄어든 190장이 선물로 제공된다. 실망할 이용자들을 위해 획득한 위시카드의 코스트에 따라 ‘코스트팩’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획득하기 어려운 ‘08년도 SK 김광현 EX카드’가 나오면 차감되었던 보상이 초기화되고 ‘구단팩 프리미엄’ 200장에서 다시 시작된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미녀 성우 서유리 방송 이벤트와 반대의 룰을 적용한 것으로 이용자들에게 이색적이고 신선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라이브사업 실장은 “지난달 대규모 업데이트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최대의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색적인 룰로 인해 이용자와 방송 진행자 간 팽팽한 긴장감이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수카드 무한 뽑기 생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