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복수의 시작’ 공개
2014.04.30 19:1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복수의 시작' 업데이트를 적용한 '수라도' (사진제공: IMI)
아이엠아이는 3D 웹게임 '수라도'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복수의 시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90에서 100으로 확장되었으며, 89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신규지역 ‘숭산’이 추가되었다. 또한 고레벨 전용 던전 ‘숭산’에서 보스몬스터 ‘무색선사’를 처치할 경우 일정 확률로 ‘상점 아이템’ 및 ‘보석 재료’, ‘각종 비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인해전술로 송군을 공격하는 금나라 대장에 맞선다는 스토리 기반의 신규 던전 ‘천라지망(65레벨 이상)’도 추가되었다. 해당 던전에서는 총 15차례 금군이 플레이어를 습격하고 5차례마다 보스가 출현한다. 이 밖에도 추가속성과 스킬 레벨 보정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공법 ‘역근경’과 ‘북두칠성진’ 시스템을 선보여 게임 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엔 다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월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수라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10배 경험치단 3개와 신룡과 2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일 신규 던전 ‘천라지망’에 접속하거나 최단 시간 클리어 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과 금화 등을 제공한다.
'수라도'는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을 배경으로 하는 3D 웹 MMORPG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게임이다.
‘수라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Update/History)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