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LOL 테마 음반 ‘펜타킬’ 무료 공개
2014.05.28 11:52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펜타킬 밴드의 첫 음원 '빛의 인도자' (영상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를 테마로 한 헤비메탈 음반에 수록되는 첫 번째 음원을 공개했다고 28일(수) 밝혔다.
밴드명 ‘펜타킬’, 앨범명 ‘Smite and Ignite’로 발표된 이번 앨범은 게임에 대해 보다 풍성한 경험과 최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펜타킬’이라는 밴드명은 ‘리그 오브 레전드’ 내에서 사용되는 게임용어 ‘펜타킬(상대 5명을 연속적으로 무찌른 경우를 가리킴)’을 위시해 정해졌다. 또한 전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르의 음악을 제작해 음반 내에 삽입했다.
첫 번째 음원 ‘빛의 인도자(Lightbringer)’는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내에 오픈된 특별 페이지에서 바로 듣기가 가능하며, 차후 6월 4일까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점진적으로 추가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수록곡이 전부 게재되면 앨범에 담긴 모든 노래의 가사와 관련 영상 및 이미지 등이 공개되며, 동시에 무료 다운로드도 지원된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 총괄 상무는 “게임 플레이 뿐 아니라 게임에 대한 모든 경험이 하나의 문화이자 콘텐츠라 생각한다”며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플레이어분들께 또 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 곡, 한 곡 완성도 높은 음원들을 준비하였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CULTIST0012014-05-30 09:46
신고삭제ㄷㄷㄷ하네
CULTIST0012014.05.30 09:46
신고삭제ㄷㄷㄷ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