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 난이도 던전 등장, 던파 여름 업데이트 공개
2014.06.26 20:4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6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여름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인 ‘핫썸, 불을 먹는 안톤’을 공개했다.
‘썸’ 업데이트는 ‘핫(HOT)썸’과 ‘뉴(NEW)썸’이라는 키워드로 나뉘어 오는 9월까지 진행되며, ‘안톤 레이드 던전’, ‘도적 신규 전직, 쿠노이치’, ‘여마법사 및 프리스트 2차각성’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마련된다.
그 시작으로, 유저들이 가장 기다렸던 역대 최고급 난이도의 ‘안톤레이드 던전’을 선보인다. ‘안톤레이드 던전’은 던전앤파이터 최초의 레이드 던전으로, 최대 20인까지 함께 공략할 수 있으며 던전 완료 시에는 ‘차원 에너지 부여서(크로니클 업그레이드권)’, ‘레전더리 액세서리’를 비롯해 ‘안톤 에픽 장비항아리’ 등 강력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오는 7월 1일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용 퍼즐 액션게임 ‘퍼즐 던파’와 ‘던전앤파이터’의 여름 업데이트 공식 홍보모델로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을 발탁했으며, 진세연이 직접 소개하는 여름 업데이트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던전앤파이터'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윤명진 실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톤 레이드 던전은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콘텐츠”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최고 난이도의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 ‘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PS6는 3배 빨라지고, 차세대 Xbox는 PC가 된다?
-
3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4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5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6
오공 다음은 종규, ‘검은 신화’ 시리즈 신작 공개
-
7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8
크래프톤의 '다크앤다커 모바일' 글로벌 출시 포기
-
9
몬헌 와일즈 "PC 최적화 해결할 패치, 올 겨울로 예정"
-
10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
tw12042014-09-01 10:16
신고삭제모델이쁘당..
tw12042014.09.01 10:16
신고삭제모델이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