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한방, 버블파이터 서울랜드에서 물총대전 개최
2014.06.30 16:2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버블파이터' 워터 서바이벌 챔피언쉽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서울랜드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오프라인 행사‘버블파이터 워터 서바이벌 챔피언십(이하 워터 챔피언십)’을 6월 28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워터 챔피언십’은 ‘버블파이터’를 모티브로 한 물총 대전이다. 블루팀, 레드팀으로 구성, 상대팀 머리에 부착된 타깃을 물총으로 맞춰 먼저 떨어뜨린 팀이 승리하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 이벤트에 참여 중인 참가자들 (사진제공: 넥슨)
축제기간 매주 주말과 공휴일을 통해 1일 2회 진행되며, 회당 우승자를 선정해 ‘서울랜드 빅5 이용권(2매)’을, 2등에게는 ‘하스브로 너프(NERF) 물총’을 선물한다. 또한 대회 마지막 날 매회 우승자들을 초청해 ‘왕중왕 결승전’을 진행,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 50만 원과 함께 ‘서울랜드 빅5 이용권(4매)’을, 준우승자에게는 ‘서울랜드 연간회원권(4인권)’을 지급한다.
▲ 상위 입상자에게는 별도 부상이 주어진다 (사진제공: 넥슨)
‘워터 챔피언십’의 참가 접수는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워터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기간 ‘버블파이터’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워터 챔피언십’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서울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는, ‘워터 챔피언십’을 비롯해 ‘썸머파이트’, ‘야간 조명쇼’, ‘야간공연’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이 특징이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워터 챔피언십’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트레버 성우 "GTA 6 초반에 트레버 죽으면 재밌을 것"
- 4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