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PA, 스타2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 피자 쏩니다
2014.06.30 16:4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스타2' 프로리그 현장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는 7월 1일 오후 6시 30분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4 SK텔레콤 프로리그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협회는 프로리그 개막전부터 주요한 이벤트로 함께 해왔던 피자 이벤트를 준비한다. 1경기와 2경기 사이 준비한 피자를 함께 먹으며 7개월 간의 정규시즌 소회를 함께할 계획이다.
더불어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 참가하는 4팀은 기어핏ㆍ모자ㆍ유니폼 등 경품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창단 10주년 기념 사인 머그컵을, IM팀은 팀만의 특별한 사인 모자를 준비했다. 삼성 갤럭시 칸은 팀을 상징하는 ‘기어 핏’을, 진에어 그린윙스 역시 팀을 상징하는 모형 비행기에 선수단 전체의 사인을 담았다.
또한 넥슨 아레나 이벤트로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인 브라주카가 제공되며, 그 동안 현장 관람을 통해 적립된 스타포인트를 통해 응모하면 선수 사인 티셔츠와 유니폼(KT롤스터, 삼성 갤럭시 칸, 진에어 그린윙스 등)을 추첨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기대 밖의 깜짝 선물도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마지막 경기를 앞둔 프로리그 4라운드는 마지막까지 치열한 순위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마지막까지 라운드 포스트 시즌의 가능성을 이어가는 팀들이 나오면서, 승부는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은 “2014시즌 프로리그는 협회에 있어서도 매우 특별한 시즌이었다. 새롭게 e스포츠 채널이 런칭됐고, 새로운 경기장도 신설됐다. 또한 지난 시즌 정규시즌에서 멀어졌던 팬들의 관심과 사랑도 다시 받게 된 시즌이다. 팬들의 사랑 덕분에 지난 7개월 프로리그가 발전할 수 있었다.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는 자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9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공포의지배자2014-07-01 13:23
신고삭제스1보다 스2가 훨씬 완성도가 높은 게임인데
유독 한국에선 힘을 못쓰는 느낌...
공포의지배자2014.07.01 13:23
신고삭제스1보다 스2가 훨씬 완성도가 높은 게임인데
유독 한국에선 힘을 못쓰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