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VS 좀비, 카스 온라인 신규 모드 '좀비 자이언트' 오픈
2014.07.10 14:1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 모드 '좀비 자이언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게임모드 ‘좀비 자이언트’를 업데이트했다.
‘좀비 자이언트’ 모드는 킬 수에 따른 특정 점수를 가장 먼저 달성한 유저가 승리하는 데스매치 모드를 기반으로 하며, 유저가 직접 보스좀비가 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이 시작되면 무작위로 인간 혹은 좀비 진영으로 나뉘며, 좀비 진영에서는 무작위로 강력한 기술과 힘을 보유한 신규 좀비 보스 ‘디오네’, ‘폴른 타이탄’이 될 수 있다.
‘디오네’는 스킬의 범위와 효과가 강하고 이동속도가 빠른 보스이며, ‘폴른 타이탄’은 스킬 공격력이 강하나 이동속도가 다소 느리다.
또한, 인간 진영에는 강력한 좀비를 상대하기 위해 무인 전투기의 역할을 하는 공중 지원 장비를 비롯해 ‘XT300-보급형’ 무기가 지원되어 이를 이용해 보스를 공략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4일까지 신규 모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추가 경험치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특정 횟수 이상 플레이 시 ‘내구재’, ‘포인트 쿠폰’, ‘일반 강화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좀비 자이언트’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2
‘품절 대란’ 블루아카 카드, 예약 생산으로 되팔이 막는다
-
3
팀 스위니 에픽 대표 “에피드게임즈에 소송 의사 없다”
-
4
[오늘의 스팀] 실크송 대비, 할로우 나이트 역대 최대 동접
-
5
[인디言] 스타듀 밸리와 센과 치히로의 만남, 괴물여관
-
6
[기자수첩] 탑골공원 '장기' 금지, 게이머들이 겹쳐 보인다
-
7
첫 공식 시즌 맞춰, 패스 오브 엑자일 2 나흘간 무료
-
8
태양의 여신 아로나, 블루아카 한정판 바이시클 카드
-
9
돌아온 초토화 봇,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3 업데이트
-
10
[오늘의 스팀] 동접 4배 증가, 데드록 신규 캐릭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