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스코트 예감, LOL 120번째 챔피언 '나르' 공개
2014.07.30 20:5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의 120번째 신규 챔피언 '나르'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라이엇게임즈는 30일, '리그 오브 레전드' 120번째 신규 챔피언 '나르'를 공개했다.
'브라움'이후 3개월 만에 공개된 신규 챔피언 '나르'는 귀여운 사막여우를 닮은 캐릭터로, 마나가 존재하지 않고 기본 공격으로 분노 게이지를 모아 멧돼지 형태 '메가 나르'로 변하는 변신형 챔피언이다. '메가 나르'일 때는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체력, 공격력을 얻는 대신, 이동속도와 공격사거리, 공격속도가 감소한다.
'메가 나르'로 변하면 스킬의 특성 및 효과가 변화한다. Q스킬은 시비르의 그것과 같이 부메랑을 던져 상대방을 공격하는 기술이지만, '메가 나르'일때는 바위를 던져 근처 모든 적을 느리게 만든다. W스킬은 세 번쨰 공격마다 추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이지만, '메가 나르'일때는 주변 적을 기절시킨다.
E스킬은 이동 스킬로, 지정 위치로 도약해 위기를 회피하거나 적을 추적하는 데 사용된다. 일반적으로는 적과 아군 모두에게 착지해 버프/디버프 효과를 적용받지만, '메가 나르'일 때는 철저히 적을 추격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궁극기 R스킬은 일반 상태일 때는 W스킬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기능만 가지고 있지만, '메가 나르'일 때는 액티브 스킬로 변화해 근처 모든 적을 일정한 방향으로 밀쳐내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적용시킨다.
스킬 특성을 보면 '나르'는 다양한 견제기와 CC기를 보유하고 있어 탑 라인에서 주로 활약할 것으로 추측된다. 다만, 형태 변환을 사용자가 원할 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소 난이도가 있는 숙련자용 챔피언으로 보인다.
'나르'는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 PBE 서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정식 서버 적용일은 미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E드기어2014-07-31 04:22
신고삭제나르 기여어~
E드기어2014.07.31 04:22
신고삭제나르 기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