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패치 내용 공개, 피파 온라인 3 개발사 탐방기 공개
2014.08.11 10:0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스피어헤드 탐방을 주로 다룬 '지혜의 남자' 7편 (영상출처: 스포TV 게임즈 유튜브 채널)
'피파 온라인 3' 개발사 ‘스피어헤드’는 넥슨과 스포TV 게임즈가 공동 제작하는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의 리뷰 프로그램 ‘지혜의 남자’ 7편을 통해 자사의 탐방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혜의 남자’는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 리그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스포TV 아나운서 신지혜가 진행하는 미니 인터뷰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에 방영 중이다.
이번 주 ‘지혜의 남자’에서는 기존의 프로그램 형식과는 다르게 신지혜 아나운서가 '피파 온라인 3' 개발사 스피어헤드에 방문하여 주요 개발진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에서는 향후 업데이트될 '피파 온라인 3'의 패치 내용과 개발자만 알고 있는 '피파 온라인 3' 노하우를 공개하였으며, 스피어헤드 내 여성 개발자와 신지혜 아나운서의 자존심을 건 '피파 온라인 3' 대결도 펼쳐졌다.
이와 함께 ‘피파 온라인 3 챔피언십 2014’가 끝나고 진행되는 '피파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 ‘피파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은 '피파 온라인 3'의 첫 아시아 지역 통합 e 스포츠 대회로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 간 넥슨 아레나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피파 온라인 3'의 개발사인 스피어헤드가 대회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 대회 전반을 지원하며 대한민국,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총 7개국에서 6개 팀이 참가한다.
‘지혜의 남자’ 7편 스피어헤드 탐방기 방송은 스포TV 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ssFnVMHO0J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피파 온라인 3 스피어헤드 인비테이셔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와 대회의 티저 페이지(http://invitational.fo3.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