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PA 대학생 기자단 2기 출범, 국회에서 발대식 가져
2014.08.11 21:4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KeSPA 대학생 기자단 2기 발대식 현장 (사진제공: 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KeSPA)에서 운영하는 ‘KeSPA 대학생 기자단’이 2기 선발을 완료하고 6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KeSPA 대학생 기자단은 전병헌 협회장의 취임 1주년을 맞아 발표했던 ‘넥스트e스포츠 액션플랜 #3’의 협회 소통 강화 방안 중 하나로, 지난 1기 단원들은 3월부터 6월까지 활발한 활동을 통해 e스포츠를 알리는데 힘썼다.
이번 2기 KeSPA 대학생 기자단은 1기 때보다 더 많은 지원자가 몰려, 선발 인원을 두 배 가량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약 8대 1의 경쟁률 가운데 마감됐다. 이번 2기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을 거쳐 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의지를 적극적으로 보여준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선발됐다.
2기 발대식에서 대학생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전병헌 회장은 “이번 2기 대학생 기자들도 폭 넓은 활동과 열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여러분의 빛나는 젊음과 열정이 e스포츠를 통해 빛났으면 한다”며 “KeSPA는 대학생 기자단을 매개로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eSPA 대학생 기자단의 활동은 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espa20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