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무협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 첫 테스트 실시
2014.08.13 18:1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첫 테스트를 시작한 '소오강호 온라인'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13일, '소오강호 온라인'의 첫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오강호 온라인' 테스트는 13일과 14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총 14시간 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으로 실시된다.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와 게임 사이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콘텐츠, 화려한 스킬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테스트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느낀 점과 개선 사항에 대한 리뷰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 중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동안 테스트 현황을 실시간으로 인터넷에 중계하는 생방송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지난 12일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중국 본사에서도 한국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진행되는 만큼 테스트 준비에 전 직원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라며 "그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약속 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 꼭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오강호: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