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국가대항전, WECG 스타2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2014.09.04 17:2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WCG의 뒤를 잇는 국가대항전 방식의 종합 e스포츠 대회, WECG의 '스타2' 한국대표 선발전 일정이 발표됐다.
‘스타 2’ 종목의 한국대표 선발전은 9월 4일부터 11일까지 WECG 공식 홈페이지(http://wecg.com) 를 통해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예선전은 9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신도림 TG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단, WCG 2013 그랜드파이널에서 금은동을 목에 건 김민철, 김정훈, 원이삭 선수와 KeSPA Cup 2014 의 우승자는 예선을 거치지 않고 16강부터 합류한다.
WECG 한국대표 선발전 ‘스타 2’ 본선은 9월 29일부터 10월 21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스포TV 게임즈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WECG 주관사인 AGN의 전명수 대표는 “언제나 한국의 효자종목이었던 ‘스타 2’는 늘 그랜드 파이널보다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더욱 불꽃 튀는 명승부가 많이 나왔기에 e스포츠 팬의 한 사람으로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공정한 환경에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 외 종목의 한국대표 선발전의 일정 및 상세정보는 9월 중순에 추가 발표될 예정이며, WECG 홈페이지(wecg.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검열 반대, GoG 성인게임 무료 배포에 100만 명 참가
-
2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3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4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5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6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7
풀 HD로,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7일 출시
-
8
헨젤과 그레텔 공포 플래시게임, 스팀에 리메이크 나온다
-
9
차이나조이에서 확인한 '제 2의 검은 신화 오공'
-
10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