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중계 앱 'T LOL', 친구 초대하면 롤드컵 시청 데이터 무료
2014.09.05 14:3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T LOL 롤드컵 데이터 프리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이 롤드컵 2014를 맞이해 자사 모바일 중계 애플리케이션 ‘T LoL(티롤)’ 서비스를 이용하면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T LoL 롤드컵 데이터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롤드컵은 이번 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의 최강팀를 가리는 대회다. 지난 8월 28일 롤드컵 결승전 티켓 1차 판매분이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SK텔레콤의 'T LoL 롤드컵 데이터 프리'는 2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뒤에 ‘T LoL’ 앱을 사용하면 경기 시청 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이벤트 참가자와 초대된 친구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T LoL’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친구들을 선택해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전송한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초대 메시지를 받은 친구 중 최소 2명 이상이 'T LoL'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전체 참여자 모두 'T LoL 프로모션 팩 '에 자동으로 가입돼 오는 12월 말까지 데이터 과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참여자 1명 당 최대 1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동 가입된 'T LoL 프로모션 팩'은 종료 시점인 12월 말에 자동 해지된다.
‘T LoL’ 앱은 롤챔스, 롤드컵 등의 주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리그를 HD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다.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 없이 구글 플레이나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http://fa.do/t5k)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T LoL’ 마케팅 관계자는 “열띤 응원과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롤드컵과 롤챔스 리그를 e스포츠팬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롤 중계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고려한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롤드컵 2014는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9일까지 총 상금 213만 달러(한화 약 22억 원) 규모로 진행된다. 올해는 삼성 블루, 삼성 화이트, 나진 실드 3개 팀이 한국 국가대표로 출전해 지난 시즌 우승팀인 SK텔레콤 T1 K에 이어 한국의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