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아이돌을 키우자! ‘캐스팅 온라인’ 첫 테스트 시작
2014.09.11 18:36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캐스팅 온라인' 쿠폰 이미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캐스팅 온라인(Casting Online)’의 첫 테스트를 11일(목)부터 오는 25일까지 총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스팅 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해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온라인게임으로, 리듬게임 요소와 함께 유저 간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콘텐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상의 모든 재능을 캐스팅한다’는 게임 취지에 맞춰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등과 같은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의 이야기들을 게임 속에 녹여냈다.
와이디온라인은 '캐스팅 온라인'의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25일(목)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캐스팅 온라인’ 혹은 ‘캐스팅 온라인 CBT’를 검색한 뒤 쿠폰 번호가 있는 뉴스 기사를 클릭하고 쿠폰번호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루비 100개가 증정된다.
또한, ‘최고의 버그버스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도중 버그를 찾아내어 버그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캐스팅 온라인’을 기대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사전 모집기간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신개념 스타일게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더욱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스팅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cast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