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과 함께 왔다, EA 대표작 '피파 15' 23일 정식 출시
2014.09.23 13:55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피파 15' 커버 이미지(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23일(화), EA의 축구 게임 ‘피파’ 시리즈의 최신작 ‘피파 15’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파 15’는 역대 ‘피파’ 시리즈 중 가장 현실적인 물리 효과와 선수 모습 및 감정을 표현하여 보다 사실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관중의 치열한 함성과 해설자의 설명은 실제 축구 경기를 보는 착각을 일으킨다. 또한, 1대1 몸싸움도 더욱 격렬해져, 상대방이 골을 못 넣게 하기 위해서는 온몸으로 방어를 해야 한다.
여기에 50개가 넘는 새로운 세이브 애니메이션과 개선된 AI로 보다 사실감 넘치는 골키퍼를 재현했다. 현실의 골키퍼처럼 생각하는 골키퍼는 이제 움직임이 더 유연해졌으며 더 많은 반응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피파 15’ 출시는 PS3, PS4용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 Xbox360, Xbox One용 얼티메이트 에디션, PS비타용 레거시 에디션, PC DVD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회 생산분 한정으로 다양한 다운로드 콘텐츠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피파 15’는 PS3, PS4, Xbox360, Xbox One, PS비타(오는 26일 발매 예정) PC 총 6가지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