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심 녹이는 섹시한 자태, ‘전장의군주’ 홍보모델 화보 공개
2014.09.24 14:14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새롭게 공개된 연다빈의 '전장의군주' 화보 (사진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전장의군주’의 홍보모델인 연다빈과 임민영의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전장의 군주’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엔틱게임월드가 선보인 것으로, 남심을 자극하는 연다빈과 임민영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는 두 모델의 이미지에 따라 다른 콘셉으로 제작됐다. 연다빈은 베이글 몸매가 잘 드러난 귀엽고 섹시한 모습이며, 임민영은 강하고 도도한 느낌이다.
‘전장의 군주’는 태고시대 선인 수행을 배경을 한 웹 MMORPG로, 수행을 거쳐 왕이 되고 인간계, 천계, 명계를 아우르는 선인이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수려한 그래픽과 독특한 시대 배경, 국가/종파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며, 특히 매 시간마다 진행되는 퀘스트(미션)와 이벤트 던전(전장)은 웹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정식오픈과 함께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접속 후 1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매 시간마다 코인이 지급되며, 이를 통해 ‘커브드 3D LED 55TV’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SK 스마트 빔’ 등 다채로운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엔틱게임월드에서 퍼블리싱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임양섭 이사는 “’전장의군주’는 지금까지의 양산형 웹MMORPG와는 다른 스케일의 게임으로 우수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유저들이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는 게임”이라며 “열심히 준비를 한 만큼 부디 많은 유저 분들이 ‘전장의군주’에서 클래스가 다른 스케일을 경험해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연다빈과 임민영의 화보 및 ‘전장의군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http://jk.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전장의군주' 홍보모델 임민영 (사진제공: 엔틱게임월드)
▲ '전장의군주' 홍보모델 연다빈 (사진제공: 엔틱게임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