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포르자 호라이즌' 구매 시 XBLA 상품권 지급 이벤트 실시
2014.10.01 11:5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0월 2일 Xbox One으로 국내 정식 출시되는 '포르자 호라이즌 2'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One 전용으로 오는 10월 2일 출시되는 '포르자 호라이즌 2'와 10월 28일 출시되는 '선셋 오버드라이브'의 정식 발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기존 예약 구매 고객을 포함하여 올해 말까지 해당 타이틀을 구매하는 고객은 Xbox Live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Xbox LIVE 상품권은 Xbox LIVE 마켓 플레이스에서 유료 디지털 콘텐츠(게임 및 게임 아이템 등)를 다운로드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가 개발,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포르자 호라이즌 2'는 멋진 날씨와 시각 효과로 밤과 낮을 표현하는 레이싱 장르의 게임이다. 1080p의 수려한 그래픽에 전 차종이 외장은 물론 운전석 시점, 앞 유리 와이퍼, 실제로 켜지는 전조등 및 진짜 그대로의 인테리어까지 정밀하게 재현되어 200종 이상의 세계적인 명차들을 타고 모험 가득한 드라이빙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인섬니악 게임즈가 개발,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선셋 오버드라이브'는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서 허구의 미국 대도시인 2027년 선셋 시티가 배경이다. 오염된 에너지 드링크가 시판되면서 선셋 시티의 사람들 대부분이 독성을 가진 돌연변이 괴물로 변신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규칙 따윈 없는 오픈 월드에서 민첩하게 도시를 누비면서 독특한 무기, 직접 설정할 수 있는 특수 능력을 이용하여 전통적인 슈팅 게임과는 다른 스릴있고 폭발적인 스타일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2'와 '선셋 오버드라이브'는 영문 버전으로 출시되며, 동서게임 및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각 타이틀의 가격은 예상 소비자가격 59,800원(VAT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