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제작 시스템, 리니지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
2014.10.01 17:1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리니지'에서 실시되는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리니지'에서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리뉴얼된 제작 시스템과 마법 스킬, 오만의 탑을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아이템 제작 역시 NPC에게 의뢰하는 것에서 발전해 유저가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바뀌었다. 아이템 직접 제작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게임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신규/희귀 아이템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며, 성공/대성공으로 분류되는 제작 결과에 따라 희귀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한편, '드루가 가문의 보물'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 입장할 수 있는 ‘숨겨진 용들의 땅’에서 제작에 필요한 각종 재료와 아이템,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22일에는 마법의 숨겨진 힘이 드러나는 ‘각성 마법’을, 10월 29일에는 리니지 최대 규모의 사냥터 ‘오만의 탑’의 새로운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오만의 탑의 경우, 최상층이 레이드 사냥터로 탈바꿈하고 보스 몬스터가 더욱 강력해진다.
'리니지'의 새 업데이트 ‘미지와의 조우’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