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리그 KDL 시즌3 결승전, MVP 피닉스 vs 포커페이스 격돌
2014.10.02 16:14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KDL' 시즌 3 결승전 홍보 이미지(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월 5일(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AOS 게임 ‘도타 2’의 정규 리그 ‘코리아 도타 2 리그(이하 KDL)’ 시즌 3의 결승전에서 ‘MVP 피닉스’와 ‘포커페이스’가 격돌한다고 밝혔다.
오는 5일(일) 오후 1시 30분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되는 시즌 파이널에는 이번 시즌 12연승을 기록하며 시즌 2연패를 노리는 국내 최강팀 ‘MVP 피닉스’와 디펜딩 챔피언의 아성에 도전하는 ‘포커페이스’가 맞붙는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또 다시 결승에서 만난 두 팀이라서 더욱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는 5전 3선승제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팀의 이름을 딴 짐꾼 아이템을 제작해 게임 내에 출시하고,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5백만 원이 주어진다.
한편, 이 날 결승전에 앞서 특별 이벤트로 스페셜 매치가 열린다. 이승원, 정인호 해설위원이 감독을 맡아 아나운서, 아프리카BJ, 선수, 스태프 등 ‘도타 2’ 관계자 중 각각 5명씩을 선발해 대결을 펼친다. 여기서 패배한 팀의 감독은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짐꾼 '푸르미르’, ‘도타 2 더플백’을 선물하고, 시즌 3 우승팀을 맞힌 관람객 중 추첨해 ‘도타 2’ 라이벌 마우스, 마우스 패드, 신비 아이템 ‘악마를 먹는 자’를 증정한다.
‘KD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도타 2 KDL 리그’ 공식 웹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3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6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7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8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9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
- 10 사쿠라지마 6배 규모, 팰월드 신규 섬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