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함께하는 취미생활, ‘고로캣 for Kakao’ 출시
2014.10.07 13:28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고로캣 for Kakao'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나)
아이나는 7일(화), 고양이를 소재로 한 모바일 SNG ‘고로캣 for Kakao(이하 고로캣)’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고로캣’은 다양한 고양이를 수집하고 키우는 소셜 게임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고양이들을 수집하고 고양이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각자의 ‘트리’를 꾸미는 재미를 담았다.
또한, 수집한 고양이에게 옷을 입혀 꾸며주거나, 간단한 미니게임 등의 취미활동을 같이 즐길 수도 있다. 특히 고양이는 저마다 고유한 취미활동을 가진다. 유저가 이런 고양이들의 취미활동을 꾸준히 같이 해주면 고양이의 취미 활동도 더욱 다양해지는 것은 물론,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SNG답게 누구나 자유롭게 와서 글을 남기는 방명록, ‘맞친’끼리만 주고 받는 편지, 6장까지 제공하는 프로필 사진 등 기본적인 소셜 시스템이 구현되어있다. 여기에 친구 간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식당, 서로 힘을 합쳐야만 완수할 수 있는 협력 퀘스트인 돼지고양이 돌보기 등 ‘고로캣 for Kakao’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이나는 이번 ‘고로캣’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여성 독자층을 사로잡고 있는 인기 웹툰 중 하나인 ‘연애혁명’을 소재로 한 이모티콘을 신규 가입한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ocat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4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