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파고스 RPG 2탄 '오메가 퀸텟' 한글화 발매 결정
2014.10.08 18:4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PS4로 한글화 발매되는 '오메가 퀸텟'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 컴파일하트사의 PS4 전용 RPG '오메가 퀸텟(Omega Quintet)'을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메가 퀸텟’은 지난 10월 1일 일본에서 발매된 최신작으로, 지난 4월 정식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페어리 펜서 F’와 같은 갈라파고스 RPG 제 2탄이다.
갈라파고스 RPG란 '특정 유저만을 위해 제작한 RPG'를 의미하는 컴파일하트의 브랜드로서, 점점 월드와이드 전개를 의식하는 최근의 게임 트랜드와는 완전히 역행해 일본식 정통파 RPG의 매력을 최대한 살린다는 의지가 담긴 이름이다.
이번 ‘오메가 퀸텟’은 생명을 변질시키고 인간의 정신을 좀먹는 ‘beep’라는 미지의 적에게 멸망의 위기를 맞은 세계에서 beep에게 유일하게 대항할 수 있는 인간인 '영무녀(詠巫女)'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춤과 노래로 마치 아이돌처럼 인류에게 꿈과 희망을 주며 Beep과 싸우는 소녀들을 기다리는 운명의 이야기를 새로운 하드웨어에서 그려나간다.
한편, 이번 오메가 퀸텟의 정식 발매 결정에 대해 CFK 관계자는 “한글날에 맞춰 발표할 수 있도록 타 지역보다 서둘러 준비했다.”며 “다시 공휴일로 부활한 한글날을 기념해 많은 분들이 한글의 중요성을 깨닫고 아끼고 사랑하길 바라며, 계속해서 CFK의 행보에 대해서도 많은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10월 16일 발매되는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2 SISTERS GENERATION’의 예약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친 기념으로 특전 프로모션 카드의 디자인이 CFK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를 통해 공개된다.
‘오메가 퀸텟’의 발매 시기는 미정으로, 한글화 진행 상황과 발매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 '오메가 퀸텟'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