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 MMORPG ‘서유기 온라인’ 2차 테스트 실시
2014.10.10 18:18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서유기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온라인포털 아이엠아이는 10일 무신세기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MMORPG ‘서유기 온라인’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인원 제한 없는 오픈형으로 만 18세 이상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에 따르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당초 10월 10일 예정이던 공개서비스 일정이 14일(로 연기됐으며, 금일 2차 비공개테스트의 경우 게임 내 원활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지난 테스트에서 제기됐던 일부 현지화 작업들을 보완하기 위해 결정됐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당초 금일 예정이었던 ‘서유기 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일정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10일에서 14일로 연기됐다”며 “유저들과 약속한 서비스 일정을 지키지 못한 부분에 대해 운영진을 대표해 사과 드리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매니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유기 온라인’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고전 서유기 온라인를 배경으로 개발된 클라이언트 기반 3D MMORPG로, 애니매이션 기법의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접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라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사∙마법사∙궁수 등 5개의 직업은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총 72가지 둔갑술을 통해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내 다양한 몬스터를 탈 것 또는 팻으로 획득 및 육성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서유기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5gong.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