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희망을 싣고, ‘문명: 비욘드 어스’ 시네마틱 영상 공개
2014.10.16 10:32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문명: 비욘드 어스'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기사]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15일(현지시간)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인 '문명: 비욘드 어스(Civilization: Beyond Earth)'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선택받은 자(The Chosen)’를 공개했다.
영상은 인류의 희망을 건 우주 진출 프로젝트에 선발된 한 소녀를 보여준다. 우주 개척 계획에 뽑히려고 절박한 심정으로 서 있는 군중의 모습과, 가족과 떨어진 소녀의 모습은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소녀의 독백을 통해, 이 계획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걸려있는지 알 수 있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1999년 출시된 '시드 마이어의 문명 2: 알파 센타우리'를 계승하는 게임으로, 2010년 출시된 '문명 5'의 게임플레이 시스템을 확대 계승한다. 기존 '문명' 시리즈에서는 알파 센타우리 우주 개발을 완료하면 과학 승리 엔딩을 맞이했으나, '문명: 비욘드 어스' 는 그 이후 인류의 우주 개척을 중점으로 다룬다.
플레이어는 우주 개척 원정대를 이끄는 지도자가 되어, 우주 너머 새로운 개척지에 사람들을 정착시켜야 한다. 낯선 행성에 정착하고, 그 부근을 개척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외부로부터 문명을 지킬 강력한 군대를 만들고, 놀라운 문화를 구축해 인류 문명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게 된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오는 24일(금) PC로 출시된다.



▲ '문명: 비욘드 어스' 트레일러 캡쳐 이미지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5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8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
악마이2014-10-17 08:51
신고삭제냉동보관 될 정도로 오랜 시간이 흐르는군... 이제 아빠 보고 싶어도 못 보는 딸의 심정 ㅠ... 지구가 얼마나 위태로운지도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
악마이2014.10.17 08:51
신고삭제냉동보관 될 정도로 오랜 시간이 흐르는군... 이제 아빠 보고 싶어도 못 보는 딸의 심정 ㅠ... 지구가 얼마나 위태로운지도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