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크리티카’에 ‘마궁의 문’이 열렸다, 신규 에피소드 공개
2014.10.21 16:38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크리티카' 시즌2 에피소드3 '마궁의 문' (사진제공: NHN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액션 RPG ‘크리티카’에 시즌2 에피소드3 ‘마궁의 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즌2 세 번째 에피소드인 ‘마궁의 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페루마기온 환마궁’은 입장 후 8분 동안 소환진에서 끝없이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들을 막아내야 하는 신규 스테이지다. 매주 주말 오후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페루마기온 환마궁 지하 전당’ 스테이지에서 다음 스테이지의 입장 열쇠와 버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오후 7시 30분부터 30분간 ‘페루마기온 환마궁 지하 회당’ 스테이지가 열려,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유니크 아이템 재료 및 마법부여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한 ‘환영석’ 아이템과 랭킹 포인트를 얻게 된다. 소환이 거듭될수록 몬스터들은 점점 강해지며, 강한 몬스터들을 막아 낼수록 더 많은 랭킹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에는 ‘랭킹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어, 매주 갱신되는 랭킹에 따라 푸짐한 보상이 지급된다. 1위부터 3위에 오른 최상위 유저에게는 높은 능력치가 붙어 있는 전용 ‘오오라’ 아바타와 칭호가 부여되며, 상위 랭커는 물론 참가한 유저들에게 각각 랭킹에 맞는 보상이 주어진다.
‘페루마기온의 환마궁’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첫 번째 시즌은 11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광전사의 EX 3차 스킬과 60레벨 신규 스킬이 추가되고, 캐릭터 선택창과 튜토리얼 퀘스트가 개선됐다. PvP 관전 시스템도 개선되어, PvP가 이미 진행 중인 방이라도 입장하여 관전할 수 있다.
신규 에피소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10월 30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루크시아나의 약속, 10% 경험치 물약, 활력의 중표 등을 지급하고, 주말 접속 시 ‘지하 회당’ 입장 열쇠와 버프 아이템을 지급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8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