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통해 부활한 '이클립스 온라인', 첫 테스트 시작
2014.10.22 11:1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첫 테스트를 진행하는 '이클립스 온라인'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엔돌핀소프트가 MMORPG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22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이어지며,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터 선발 없이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형태로, 다음게임, 온게이트, 플레이위드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테스트에 접속할 수 있다.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캐릭터 변신 시스템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간 등 환경 변화에 따라 변신체의 능력치가 변화하며, AOS 요소가 가미된 전장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25레벨까지 콘텐츠가 공개되며, 11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AOS 전장과 20레벨 전용 던전, 아이템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회원가입 후 각 콘텐츠 페이지 및 캐시몰 활용 페이지를 열람하면 30,000캐시를 지급한다. 그리고 게임 내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하여 10레벨까지 육성한 유저 모두에게 타이태니엄 백신을 증정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중 1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클립스 온라인'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eclips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