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 사전등록 10만 돌파
2014.10.27 16:53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개발한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를 오는 28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출시 약 한 달 전부터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무려 1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한 바 있다


▲ '몬스터샷 for Kakao'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개발한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를 오는 28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출시 약 한 달 전부터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무려 1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한 바 있다. 이 게임은 슈터라고 불리는 발사대를 이용해 각도를 맞추고 자신의 몬스터를 손으로 당겼다 놓는 슬링샷 장르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 등 RPG 요소가 결합돼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몬스터샷 for Kakao'은 불, 물, 자연, 암흑, 빛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 이상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150여 개 이상의 일반 던전과 스페셜 던전에 맞춰 세 몬스터로 이뤄진 나만의 팀을 짜 도전할 수 있다.
여기에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 등 전략의 묘미가 더해져 매번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PvP 지원으로 치열한 운과 두뇌 싸움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터샷 for Kakao'를 개발한 네시삼십삼분 자체 스튜디오 펀터스퀘어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 for Kakao' 등 10년 이상 RPG를 만들어온 팀이다. 이번 '몬스터샷 for Kakao'에는 그간의 RPG 개발 노하우는 물론 '활 for Kakao'에서 쌓은 실시간 PvP 밸런스 경험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몬스터샷 for Kakao' 사전등록(http://event.four33.co.kr/monshot/monshot_140930)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3성 등급 몬스터 '눈 먼 세이드'를 지급하고, 해당 페이지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몬스터샷 for Kakao' 몬스터 정보, 원화, 스킬, 필살기, 장비 등 가이드는 '몬스터샷 for Kakao'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화제
-
1
만쥬 린슈인 “오래 사랑 받는 아주르 프로밀리아 될 것”
-
2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3
'공포 2.0'과 함께, 파스모포비아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4
확률형 아이템 표기 위반 시 최대 ‘매출 3% 과징금’ 발의
-
5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6
한국 게임 30년 조명, '세이브 더 게임' 3부작 29일 방송
-
7
'무늬만 15세' 여신의 여명, 부적정 등급으로 삭제 조치
-
8
[순위분석] 키네시스 ‘복귀각’ 제대로 열었다, 메이플 2위
-
9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역대급 '무한 재화' 해킹사태 발생
-
10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많이 본 뉴스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3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4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5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6
국내 출시 초읽기, 밸브 하드웨어 전파 인증 완료
-
7
[이구동성]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3%
-
8
락스타 전 개발자 “도쿄 버전 GTA 나올 수도 있었다”
-
9
오징어 게임 느낌, 실사풍 배틀로얄 ‘더 조커스 게임’
-
10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