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M 100만 돌파, 호조 카카오 스티콘 16종 증정
2014.10.30 16:4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서든어택M: 듀얼리그' 호조 카카오 스티콘 이미지(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0일, 넥슨지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인기 웹툰 작가 ‘호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FPS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는 지난 21일 출시 열흘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및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에서도 1위를 지속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강아지 모습을 귀엽게 형상화한 ‘호조’의 대표 캐릭터 ‘브라운 1호’가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한다. ‘브라운 1호’ 캐릭터는 8등신 로봇 위에 ‘브라운’이 올라 앉아 조정하는 형태로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 PVP 모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지난 28일부터 게임을 다운로드 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호조 카카오 스티콘' 16종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 시 40분마다 등장하는 특정 NPC가 추는 춤을 일정 시간 내 똑같이 따라하는 유저에게 ‘스타포인트’, ‘할로윈 액션스킬’, ‘할로윈 대미지 스킨’ 등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