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나오키 PD가 직접 전하는 ‘파이널 판타지 14’ 한국 서비스
2014.10.31 14:07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요시다 나오키 PD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예정인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의 공식 페이스북과 함께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 겸 디렉터(이하 요시다 나오키 PD)의 인터뷰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한 ‘파이널 판타지 14’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XIV.KOREA)은 게임의 최신 소식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유저와의 소통을 위한 창구로 이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11분 56초 분량으로 지난 14일 진행된 ‘파이널 판타지 14’ 기자 간담회의 생생한 현장 모습과 요시다 나오키 PD가 전하는 간담회에 대한 소감, 한국 미디어와의 첫 만남, 그리고 ‘지스타2014’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요시다 나오키 PD는 “’파이널 판타지 14’ 기자 간담회는 입구에서부터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한 뒤, “본 행사에서도 한국 기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즐겁게 PT와 질의응답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월 14일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된 ‘파이널 판타지 14’ 기자 간담회는 리셉션 장소에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패키지와 동영상, 피겨 등을 전시해 27년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본 행사에선 요시다 나오키 PD가 게임 소개를, 배성곤 액토즈소프트 부사장이 직접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이어, 요시다 나오키 PD는 “이번 간담회에선 시간 관계상 ‘파이널 판타지 14’의 매력 중 일부만 소개했다”며, “다가오는 ‘지스타2014’를 통해 보다 상세하게 게임에 대해 소개하는 한편, 유저와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14’에 참가해 유저들에게 ‘파이널 판타지 14’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파이널 판타지 14' 포스터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